31 0 0 1 1 0 2개월전 0

나의 어른이에게

나를 껴안는 글쓰기와 함께한 나를 찾는 여

‘글따사’는 글쓰는 따뜻한 사랑둥이들이 모인 모임입니다. 슝슝 작가님의 <나를 껴안는 글쓰기>에 나온 스무 개의 타로카드와 글쓰기 제안을 따라 우리는 글을 쓰고 자신의 글을 낭독하고 서로를 위한 따뜻한 응원을 나누었습니다. 글따사 회원인 어른이 작가는 글쓰기 과정에서 상처받고 자라지 못한 내면 아이를 만나는 치유 여행과 같았다고 합니다. 이 책은 저자의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담아 독자들에게 영감과 깊은 사유를 전합니다.
‘글따사’는 글쓰는 따뜻한 사랑둥이들이 모인 모임입니다.
슝슝 작가님의 <나를 껴안는 글쓰기>에 나온 스무 개의 타로카드와 글쓰기 제안을 따라 우리는 글을 쓰고 자신의 글을 낭독하고 서로를 위한 따뜻한 응원을 나누었습니다. 글따사 회원인 어른이 작가는 글쓰기 과정에서 상처받고 자라지 못한 내면 아이를 만나는 치유 여행과 같았다고 합니다. 이 책은 저자의 다양한 시각과 경험을 담아 독자들에게 영감과 깊은 사유를 전합니다.
어른이
숨 쉬듯 그리고 쓰는 지구별 친구입니다.
별거 아닌 것을 특별하게, 무거운 주제를 따뜻하게 풀어내는 작업을 주로 합니다.
그림 에세이 <열세 살 어른이>, <두 번재 용기>, <삽질하는 어른이>를 독립출판, <다정한 붕어빵> 그림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